닫기

김호중·안성훈, ‘명곡 제작소’ 차렸다…인생곡 맛집 개업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30811010006425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3. 08. 12. 00:00

명곡 제작소
명곡 제작소/제공=TV조선
TV조선 새 음악 예능 '명곡 제작소'가 귀를 호강시켜줄 인생곡 맛집을 개업했다.

오는 20일 첫 방송되는 '명곡 제작소-주문 즉시 만들어 드립니다'(이하 '명곡 제작소')가 첫 티저를 공개하며 대국민 '인생곡' 탄생을 기대하게 만들었다.

공개된 '명곡 제작소' 티저 영상에는 '딩동' 소리와 동시에 첫 주문을 받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과 김경범이 등장해 반가움을 안겼다. 손님들의 인생곡 주문에 바삐 움직이는 김호중과 안성훈, 김준현, 김지환, 김경범의 모습이 담기면서 예비 시청자들의 궁금증이 한층 배가됐다.

주문 즉시, 신곡을 만들어주는 '명곡 제작소'에 찾아온 대스타에 안성훈은 "오마이갓" 탄성을 숨기지 못했다고 해 게스트 라인업에 대한 호기심을 자극했다. 또 가수들의 스토리를 담아 인생곡 작곡에 나선 김지환, 김경범과 바로 코러스를 넣는 김호중, 안성훈의 모습은 '명곡 제작소'의 대박을 더욱 확신하게 만들었다.
티저 후반부에는 게스트인 조영남, 홍진영의 모습이 포착, '명곡 제작소'에서 만든 인생곡의 첫 무대가 잠깐 공개돼 기대를 자아냈다. 티저만으로 기대를 높인 '명곡 제작소'는 소장 김준현, 매니저 김호중, 주임 안성훈, 반장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아티스트들의 인생 이야기를 토대로 신곡을 만드는 음악 예능쇼다.

김호중과 '미스터트롯2' 진(眞)에 오른 안성훈, '샤방샤방', '찐이야', '가인이어라' 등의 명곡을 탄생시킨 알고보니 혼수상태의 김지환, 김경범이 힘을 모은 만큼, 20일 오픈할 TV CHOSUN '명곡 제작소'에 예비 시청자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명곡 제작소'는 오는 20일 오후 9시 10분에 첫 방송된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

지안컴퍼니 뷰티풀라이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