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스타벅스, 독일 플레이모빌과 손잡고 콜라보 상품 출시

스타벅스, 독일 플레이모빌과 손잡고 콜라보 상품 출시

기사승인 2024. 09. 27. 14:27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피규어와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한정판
이달 2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선보일 예정
스타벅스, 플레이모빌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
스타벅스 관계자가 플레이모빌 콜라보레이션 상품을 들고 포즈를 취하고 있다. /스타벅스
스타벅스 코리아가 독일의 대표 완구 브랜드 '플레이모빌'과 손잡고 다양한 콜라보 상품들을 이달 27일부터 순차적으로 선보인다.

27일 스타벅스에 따르면 이번에 한정판 피규어와 푸드, MD 등으로 구성된 콜라보 상품들을 선보일 예정이다. 피규어는 총 11종으로 스타벅스 파트너와 고객, 매장 등의 모습을 표현했다. 피규어는 이달 27일부터 10월 21일까지 총 4차례에 걸쳐 출시되며 이벤트 대상 음료 중 한 잔이 포함된 '버디 세트' 구매 시 만나볼 수 있다.

이벤트 대상 음료는 오트 콜드 브루, 디카페인 플랫 화이트, 복숭아 아이스 티로 구성된 일반 음료 3종과 가을 프로모션 음료인 마롱 헤이즐넛 라떼, 골든 애플 블랙 티, 블랙 글레이즈드 라떼 3종이다.

플레이모빌 스티커를 동봉한 푸드 '플레이(PLAY) 초코 크림 소라빵'도 선보이며 랜덤으로 플레이모빌 스티커를 투입했다.

또한 오텀 선셋 펌킨 치즈 케이크, 치킨 빅바오 샌드위치, 쉬림프 빅바오 샌드위치 등 신규 푸드 3종도 새롭게 출시한다. 피규어 스탠드 2종과 SS 플레이모빌 리라 텀블러 355㎖, SS플레이모빌 킨토 트래블 텀블러 500㎖, 플레이모빌 핀&텀블러스트랩 세트 등 다양한 디자인의 MD도 마련했다.

스타벅스는 플레이모빌과의 콜라보레이션 상품 출시를 기념해 이달 27일부터 10월 27일까지 스타벅스 카드로 피규어 구매 시 e스탬프를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 e스탬프를 5개 이상 모으면 별 12개를 받는다. 이달 27일부터 10월 3일까지 마롱 헤이즐넛 라떼, 골든 애플 블랙 티를 사이렌 오더로 구매하면 별 3개를 추가로 받을 수 있다.

스타벅스는 이달부터 매달 다양한 브랜드와 손잡고 콜라보레이션 푸드를 선보이는 '테이스티 저니(Tasty Journey)'를 론칭한다. 커피와 어울리는 다양한 푸드를 소개하기 위해 기획된 프로그램으로 매달 변경되는 콜라보레이션 푸드를 선보인다.

김범수 스타벅스 마케팅 담당은 "앞으로도 새로운 재미를 발견할 수 있도록 플레이모빌 콜라보를 기획하는 한편 데이스티 저니를 통해 다채로운 브랜드와 협업 푸드도 지속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