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한화첨단소재, 세종행복복지재단과 창립 기념 릴레이 봉사활동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171024010009455

글자크기

닫기

문누리 기자

승인 : 2017. 10. 24. 17:52

사진1 (10)
한화첨단소재 직원들이 한화그룹 창립 65주년을 맞아 세종행복복지재단과 함께 릴레이 봉사활동에 참여한 후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제공=세종행복복지재단
한화첨단소재는 23일 한화 창립 65주년을 기념해 세종행복복지재단과 함께 세종시 거주 독거노인 및 저소득층 50가구를 찾아 후원물품을 전달하는 릴레이 봉사활동을 전개했다.

이날 봉사단원들은 쌀, 라면, 휴지, 건강식품 등 500만원 상당의 생필품을 어르신들께 전달하고 안부와 건강상태를 체크했다. 전동 면에 위치한 세종행복요양원도 찾아 건물청소 및 식사도움, 프로그램도 참여했다.

‘함께 멀리’라는 모토를 내건 이번 봉사활동은 지역사회를 상생 파트너로 인식하고 동반성장을 도모하자는 취지에서 진행됐다.

이도윤 세종행복복지재단 이사장은 “소외된 어르신들께 따뜻한 마음을 보내 주셔서 감사하다”며 “어르신들께서 즐거워하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기쁘다”고 말했다.
이에 김종남 한화첨단소재 사업장장은 “어르신들과 함께 따뜻한 정을 나누니 보람을 느낀다”며 “앞으로도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문누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