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금호리조트, 어린이날 맞이 체험형 마술 공연 ‘패밀리데이 쇼’ 개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502001519515

글자크기

닫기

장안나 기자

승인 : 2024. 05. 02. 15:30

금호리조트가 어린이날을 맞이해 오는 4일 전국 4개 리조트에서 고객 체험형 마술 공연 '금호리조트 패밀리데이 쇼'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금호리조트 패밀리데이 쇼'는 어린이날 연휴를 맞아 금호리조트를 방문한 고객들에게 즐거운 추억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한 프로그램으로, 어린이 및 가족 공연 전문 아티스트들이 펼치는 수준 높은 마술 공연으로 구성된다. 지난해 시행한 첫 공연의 높은 호응에 힘입어 올해 더욱 업그레이드된 공연을 선보일 예정이다.

△버라이어티 매직쇼 △LED 버블쇼 △레인보우 벌룬쇼 총 3개 세션으로 구성된 공연은 금호리조트 통영∙화순∙설악∙제주 세미나홀에서 70분 가량 진행된다. 특히, 올해는 아이들이 직접 마술을 배워볼 수 있도록 어린이 관객 전원에게 마술 체험 키트를 증정하고 전문 아티스트와 함께하는 '마술 트릭 배우기' 세션을 추가해 어린이 고객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이번 패밀리데이 쇼는 안전하고 쾌적한 환경에서 공연 진행이 될 수 있도록 리조트 투숙객을 대상으로 사전 신청접수를 통해 진행한다. 지난해 공연의 높은 호응에 이어 올해 또한 행사 계획안내 후 모든 리조트의 사전 신청이 마감되어 다가오는 공연에 기대를 더하고 있다. 통영과 설악리조트는 오후 4시, 화순과 제주리조트는 각각 오후 7시∙9시에 공연이 시작될 예정이다.

금호리조트 관계자는 "어린이날을 맞아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공연을 진행하게 됐다"며 "아이들이 직접 참여하는 다채로운 공연 프로그램이 준비된 만큼 금호리조트에서 아이들의 웃음소리가 넘쳐나는 행복한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장안나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