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크리스마스 맞은 ‘스텔라 블레이드’, 산타 코스튬 깜짝 선물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7001730122

글자크기

닫기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승인 : 2024. 12. 17. 17:31

이브의 신규 나노슈트와 겨울 음악 호평
시프트업의 액션 게임 '스텔라 블레이드'가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특별한 업데이트를 진행한다. 이번 업데이트는 게임 내 주요 거점인 자이온을 크리스마스 분위기로 새롭게 단장하고, 주인공 이브를 위한 산타 테마의 나노슈트와 다양한 액세서리를 무료로 제공한다.

자이온의 거리에는 형형색색의 크리스마스 트리와 장식들이 더해져, 플레이어들에게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를 선사한다. 또한, 캠프에서는 겨울 시즌에 어울리는 배경 음악인 'Dawn(Winter)'와 'Take me away'가 추가되어, 게임 플레이 중에도 크리스마스의 감성을 느낄 수 있게 됐다.
주인공 이브를 위한 산타 드레스 형태의 나노슈트와 드론을 루돌프로 꾸밀 수 있는 '루돌프 팩'도 함께 제공되어, 전투 시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다. 이 외에도 아담을 위한 '크리스마스 트리 산타' 코스튬과 다양한 액세서리가 추가되어, 플레이어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특히,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시즌 이벤트와 DLC 콘텐츠를 플레이어가 원하는 대로 활성화 여부를 선택할 수 있으며 게임의 고유한 감성을 유지하면서도 다양한 이벤트를 즐길 수 있도록 배려했다.

이번 업데이트는 12월 17일부터 적용되며, 플레이어들은 게임 내에서 무료로 해당 콘텐츠를 즐길 수 있다.
김동욱 게임담당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