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홈앤쇼핑 ‘일사천리’로 중소기업 돕는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3010007943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2. 13. 15:17

성진나이스 '생활장갑세트' 소개
홈앤쇼핑
홈앤쇼핑은 성진나이스의 '생활장갑세트'를 론칭 방송한다고 13일 밝혔다. 이 제품은 홈앤쇼핑의 대표적인 중소기업 지원 프로그램인 '일사천리 사업'에 선정된 상품이다.

일사천리 사업은 홈앤쇼핑이 중소기업의 성장을 위해 마련한 맞춤형 지원 프로그램이다. 상품 기획부터 제작·품질 관리·마케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전문가들이 일대일 멘토링을 제공하고 홈쇼핑 방송 노하우를 전수해 중소기업이 성공적으로 시장에 안착할 수 있도록 돕는다.

홈앤쇼핑
성진나이스는 2011년부터 14년간 특수 산업용장갑을 전문으로 생산하며 전 세계 20여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강소기업이다.

한국 본사와 제조공장에서 제품을 생산해왔는데 지난 2018년부터는 베트남에 법인을 설립, 제조공장을 확장해 연간 1억 켤레의 장갑을 생산하고 있다. 원사가공부터 장갑의 표면코팅까지 전 공정을 성진나이스에서 직접 제조한다.
이번에 방송하는 제품은 속장갑·칼라손끝장갑·스판텍스코팅장갑으로 구성했다. 집안일은 물론 레저, 캠핑 등 다양한 용도로 사용이 가능하게끔 실용성에 초점을 둔 것이 특징이다.

홈앤쇼핑 관계자는 "올해 홈앤쇼핑에서 일사천리 사업을 통해 고객에게 새롭게 인사드린 제품이 140여개나 된다"며 "내년에도 전국에 있는 대한민국 대표 강소기업 제품을 홈앤쇼핑을 통해 적극 소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