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덴탈케어에 ‘진심’…LG생활건강, 가글·칫솔 선봬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3010007970

글자크기

닫기

이창연 기자

승인 : 2024. 12. 14. 14:51

페리오, 어린이 가글 출시…알코올·9가지 화학 성분 배제
유시몰, 칫솔 누적 판매 400만개 돌파…기념 밸류팩 출시
LG생활건강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 1
페리오가 선보인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이 구강위생 제품군 강화에 나선다. 어린이 전용 가글과 고객 감사의 의미를 담은 칫솔 밸류팩을 출시하는 등 덴탈케어 시장 공략에 속도를 낸다는 방침이다.

14일 LG생활건강에 따르면 치약 브랜드 페리오는 성장기 어린이를 위한 가글액인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을 출시했다.

페리오 키즈 제로가글 사과향은 불소 함유로 충치를 예방하고 구취 제거 효과가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자일리톨을 1만ppm을 첨가했다. 치과대학 임상시험으로 가글이 충치의 원인인 플라크 지수를 3배 감소시키는 효과도 확인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가글액을 삼킬 수도 있는 아이들을 고려해서 알코올 성분도 배제했다.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메틸파라벤 등 9가지 화학 성분도 첨가하지 않았다.
LG생활건강 페리오 브랜드 담당자는 "칫솔질이 서투른 아이들도 양치 후 30초 가글 습관으로 칫솔이 닿지 않은 곳까지 꼼꼼히 충치를 예방할 수 있다"고 말했다.

2412_LG생활건강_사진_유시몰 레귤러 칫솔 밸류팩
유시몰이 출시한 레큘러 칫솔 밸류팩./LG생활건강
LG생활건강의 오랄케어 브랜드 '유시몰' 칫솔의 누적 판매 수량이 400만개를 넘어섰다. 유시몰 칫솔의 400만개 판매 기록은 2021년 브랜드가 국내에 처음 선을 보인 지 약 4년만에 이뤄낸 성과이다.

대표 제품인 유시몰 '레귤러 칫솔'은 탄력 있는 초미세모로 플라크와 구취를 제거하는 데 뛰어난 효과를 보이는 제품이다. 칫솔 상단부의 0.01㎜ 두께의 초미세모가 치아 사이 사이에 쏙쏙 들어가 부드럽게 프라그를 제거하고, 하단부의 촘촘한 라운드모가 치아 표면의 플라크를 없애준다. 사용해 보면 부드럽지만 상쾌한 사용감이 특징이다.

또한 유시몰 '클래식 칫솔'은 치아 다섯 개를 한꺼번에 닦을 수 있는 45㎜ 길이의 롱 헤드가 특징이다. 치아 표면에 밀착하도록 곡선 형태로 설계됐다. 칫솔 머리 부분을 3.5㎜ 두께로 얇게 제작했다.

LG생활건강은 고객 성원에 보답하고자 '유시몰 칫솔 밸류팩'을 출시한다. 유시몰 밸류팩은 레귤러 칫솔과 클래식 칫솔 2종으로 구성했다. 각 밸류팩에는 칫솔을 6개씩 담았다. 칫솔은 유시몰의 브리티시 로열 헤리티지를 담은 '로열그린'과 '코랄핑크' 색상으로 구성했다.

LG생활건강 관계자는 "뷰티뿐 아니라 구강위생 제품군에도 집중해 기업 이미지 제고와 경쟁력을 확보해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이창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