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색결과
28,230건 중 1~10건
  • 기간
    1. 전체
    2. 1주
    3. 1개월
    4. 1년
    5. ~
    6. 직접입력

  • 범위
    1. 제목+본문
    2. 제목
    3. 본문
  • 상세검색
    1. 여러개의 단어를 입력하실때는 쉼표(,)로 구분해서 입력하세요.

초기화

서울시, 북한 '오물 풍선' 초동대응반 운영…"접촉 말고 신고" 당부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는 북한의 대남전단과 오물 풍선으로부터 시민을 보호하기 위해 '서울시 초동대응반'을 설치·운영하고 있다고 2일 밝혔다. 시는 수도방위사령부, 서울경찰청, 서울소방재난본부와 연계해 24시간 상황실을 운영하는 등 실시간 상황 및 대응 중이다. 시에 따르면..

"느리게 나이 드는 삶 디자인 하기"…노원구, '불후의 명강' 진행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 노원구는 오는 28일 노원구민의전당에서 '2024년 제2회 불후의 명강'을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불후의 명강은 인문, 건강, 과학, 대중문화 등 다양한 분야의 명사를 초청해 시대적 문화와 개인 삶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구의 대표 평생교육 사업이다...

오세훈,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이틀 연속 참여…한강 1km 종단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에 이틀 연속 참여하며 한강 수질에 감탄했다. 오 시장은 2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린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수영 상급자 코스에 참여했다. 이번 축제는 시민들이 한강을 즐길 수 있도록 오 시장이..

서울시, 1인 자영업자에 '안심경광등' 전국 최초 지원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가끔 취객들이 오셔서 안 나가면 무서울 때가 있어요. 그럴 때 긴급 신고할 수 있는 스위치 같은 게 있으면 좋을 것 같아요"(1인 약국 사업주) 이상동기범죄(묻지마 범죄)가 지속적으로 발생하면서 일상 안전에 대한 시민들의 불안감이 커진 가운데, 서울시가 카..

첨단기술과 문화예술 결합…'남산XR스튜디오' 3일 개관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옛 남산창작센터가 XR기술에 문화예술을 접목해 무한한 상상력과 창의력을 펼칠 수 있는 공간으로 탈바꿈했다. 서울시는 3일 오후 '남산XR스튜디오' 개관식을 열고 본격 운영한다고 2일 밝혔다. XR콘텐츠 제작에 필요한 기획·배경제작·촬영·편집·유통 전 분야를..

오세훈,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참가…"좋은 수질서 수영해 축복"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오세훈 서울시장이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첫날인 1일 시민들과 함께 한강을 헤엄치고 따릉이를 타고 달렸다. 이번 축제는 시민들이 한강을 즐길 수 있도록 오 시장이 직접 기획한 행사다. 초급자 코스와 상급자 코스에 나서는 1만명을 포함해 총 10만..

서울시, 국장급 승진 예정자 9명 내정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는 3급 국장 승진 예정자 9명을 내정했다고 31일 밝혔다. 승진 예정자는 △이준형 언론담당관 △조완석 노동정책담당관 △최판규 경제정책과장 △송광남 자치행정과장 △권순기 재무과장 △김희갑 재난안전정책과장 △정성국 도시공간전략과장 △최병훈 영동대로복합개발..

서울시, 집중호우 복합재난 가정 실전 훈련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서울시가 집중호우로 발생할 수 있는 각종 재난 상황을 가정한 실전 훈련을 실시했다고 31일 밝혔다. 서울시는 지난 30일 청계천과 영등포 일대 등에서 여름철 풍수해를 대비해 시·자치구, 경찰, 군 유관기관과 민간 합동으로 풍수해 복합재난 대비 종합훈련을 진행..

"나만의 속도·방식으로 즐긴다"…'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 이번 주말 개막
아시아투데이 박아람 기자 = 각자의 체력에 따라 한강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가 이번 주말 열린다. 순위를 겨루는 경기가 아닌, 걸으면서 혹은 유모차를 밀면서 천천히 한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30일 서울시에 따르면 다음 달 1~2일 뚝섬한강공원에..

달리고 수영하고 자전거 '씽씽'… 한강서 '쉬엄쉬엄' 즐겨요
각자의 체력에 따라 한강의 매력을 경험할 수 있는 '제1회 쉬엄쉬엄 한강 3종 축제'가 이번 주말 열린다. 순위를 겨루는 경기가 아닌, 걸으면서 혹은 유모차를 밀면서 천천히 한강의 매력을 느낄 수 있다. 30일 서울시에 따르면 다음 달 1~2일 뚝섬한강공원에서 열리는 '제1회 쉬엄쉬엄..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