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신 기사

  • 임영웅, 오늘(6일) 영웅시대에 따듯한 '온기' 선물

    가수 임영웅이 '홈(Home)'처럼 편한 '온기'를 선물한다. 6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더블 싱글 '온기'가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인 '온기'와 '홈' 총 두 곡이 담기며, 임영웅이 작사와 작곡에 참여해 다시 한번 감성 싱어송라이터로 대중을 만난다. '온기' 작사에는 김이나, 작곡에는 '모래 알갱이'에도 참여했던 김수형과 황선호가, '홈' 작사와 작곡에는 X-child가 힘을 보태 완성도까지 높였다. 음원..

  • 김호중·이찬원·장윤정, '더 트롯쇼' 명예의 전당 1위는?

    '더 트롯쇼' 김호중이 명예의 전당 입성을 노린다. 6일 방송되는 SBS FiL과 SBS M '더 트롯쇼' 113회에 김호중, 장윤정, 이찬원이 1위 후보로 만난다. '더 트롯쇼' 1위 후보곡은 2주째 1위를 차지한 김호중의 '쏜살'과 지난 회에 이어 1위 후보에 이름을 올린 장윤정의 '바람처럼 하늘처럼…', 새롭게 떠오른 이찬원의 '하늘 여행'이 선정됐다. 특히 김호중은 지난해 '애인이 되어줄게요'에 이어 개인 통산 두 번째로 명예의 전당..

  • 손흥민, EPL 통산 300번째 경기서 120호 골

    손흥민(32·토트넘)이 잉글랜드프로축구 프리미어리그(EPL) 통산 기념비적인 120호 골을 터뜨렸지만 팀 패배로 빛이 바랬다. 리버풀에게 완패를 당한 토트넘은 리그 4위 도약이 사실상 힘들어졌다. 손흥민은 5일(현지시간) 영국 리버풀의 안필드에서 벌어진 2023-2024 EPL 36라운드 리버풀과 원정경기에 선발 공격수로 출전해 후반 32분 득점했다. 하지만 토트넘은 4골을 먼저 헌납하는 등 수비진의 난조로 2-4 완패를 당하며 4연패 늪에..
  • [백운산의 오늘 운세] 2024년 5월 6일

    36년 바라던 일이 성사된다. 48년 사업이 호전되니 마음이 편하다. 60년 행운이 다가와 뜻을 이룬다. 72년 바라던 소원을 성취한다. 37년 자금을 얻고 뜻하던 일을 성취한다. 49년 구설수가 따르니 일찍 귀가해야 한다. 61년 운수대통하니 자신감이 생긴다. 73년 반가운 소식에 기뻐하는 날이다. 38년 확고한 신념을 가진다. 50년 귀인이 나타나 도움을 준다. 62년 마음을 비우니 바라던 길이 보인다. 74년 작은..

  • [황의중의 수심결] '연등회의 꽃' 한마음선원 청년회

    빈자일등(貧者一燈), 가난한 여인이 올린 정성스러운 등불 하나가 다른 어떤 등불보다 값지다는 불경(현우경) 속 이야기입니다. 불교는 보이는 행위보다 행위 밑바탕에 깔린 의도를 더 중요하게 봅니다. 빈자일등은 정성을 다한 헌신이 가장 값지다는 말이기도 합니다. 곧 있으면 부처님오신날을 앞두고 등불과 관련된 연등회가 열립니다. 오는 11일 서울 종로 일대는 각 사찰들의 장엄등(대형 등) 행렬로 빛의 수(繡)가 놓일 예정이죠. 다양한 장엄등 행렬..

  • 김수현·임영웅·마동석, 5월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3위

    배우 김수현, 가수 임영웅, 배우 마동석이 광고모델 브랜드평판 1~3위를 차지했다.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2024년 4월 3일부터 2024년 5월 3일까지 측정한 2024 5월 광고모델 브랜드 빅데이터 분석 결과 김수현, 임영웅, 마동석, 손흥민, 손석구, 블랙핑크, 유재석, 아이유 등이 순위에 올랐다. 1위를 기록한 김수현 브랜드는 참여지수 62만7998, 미디어지수 74만3666, 소통지수 51만6208, 커뮤니티지수 50만382가 되면서..

  • [데일리★컷] '송범근과 열애' 이미주, 물오른 미모 '눈길'

    가수 이미주가 축구선수 송범근과의 열애 인정 후 한층 물오른 미모를 자랑했다. 이미주는 최근 자신의 SNS에 "냐호"라는 글과 함께 세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게재된 사진에는 이미주가 놀이동산에서 놀이기구를 즐기는 모습, 동굴 세트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는 모습이 담겼다. 편안한 차림과 함께 밝은 미소를 자랑한 이미주는 한층 물오른 미모로 눈길을 끌었다. 앞서 아미주의 소속사 안테나는 송범근과의 열애설을 인정하며 "서로가 호감을 느끼고 조심스럽..

  • [인터뷰] '눈물의 여왕' 이주빈 "미움 걱정? 대본에 집중했죠"

    "미움을 받을 수도 있었던 캐릭터였어요. 저에게도 어려운 캐릭터였고요. 짧은 신 안에서 여러 모습을 보여주어야 했거든요. 그럼에도 대본에 집중하고 현장에 집중하면서 몰입하려 노력했어요. 덕분에 큰 사랑을 받은 것 같고요." 배우 이주빈이 최근 서울 강남구 앤드마크 사옥에서 진행된 tvN '눈물의 여왕' 종영 인터뷰에서 이같은 소감을 전했다. '눈물의 여왕'은 마지막 회가 24.9%(닐슨코리아, 전국 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tvN..

  • '선농일치의 사표' 송광사 방장 현봉스님 영결식 엄수

    조계총림 순천 송광사 방장(총림의 최고 어른) 현봉스님의 영결식 및 다비식이 5일 송광사에서 대한불교조계종 총무원장 진우스님과 종단 스님, 문도 등이 지켜보는 가운데 엄수됐다. 현봉스님은 지난 1일 송광사 삼일암에서 뇌출혈로 쓰러진 상태로 발견된 뒤 병원으로 옮겨졌으나 의식을 회복하지 못하고 원적했다. 조계종 조계총림 송광사 방장 남은당 현봉 대종사 총림장 장의위원회는 이날 오후 전남 순천시 송광사 선호당에서 현봉스님의 영결식을 엄수했다. 영..

  • 레알 마드리드, 2년만 라리가 우승 탈환

    명문 레알 마드리드가 2년 만에 스페인프로축구 프리메라리가(라리가)에서 조기 우승을 확정했다. 레알 마드리드는 4일(현지시간) 스페인 마드리드의 산타이고 베르나베우에서 치른 2023-2024 라리가 34라운드 카디스와 홈경기에서 3-0으로 이기고 승점 3을 추가했다. 같은 날 우승을 다투던 FC바르셀로나는 2-4로 지면서 희비가 엇갈렸다. 승점 87이 된 레알 마드리드는 승점 74의 지로나와 승점 73의 바르셀로나에 승점 13이 앞섰다. 이..

  • 역시 아이유, 어린이날 맞아 1억원 기부 '훈훈'

    가수 겸 배우 아이유가 어린이날을 맞아 1억원을 기부했다. 아이유의 소속사 EDAM엔터테인먼트는 5일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모든 어린이들이 사랑받으며 건강한 어른으로 자라기를 아이유애나가 올봄에도 응원을 보냅니다"라는 글과 함께 후원확인서를 공개했다. 이에 따르면 아이유는 초록우산 어린이재단에 아이유와 팬클럽명의 합성어인 '아이유애나'라는 후원자명으로 1억 원을 기부했다. 아이유는 꾸준한 선행으로 유명한 스타다. 이번 기부로 총 기부 금..

  • 김홍택 7년만 우승, 박지영 KLPGA 첫 2승

    스크린 골프대회를 병행하는 김홍택이 7년 만에 한국프로골프(KPGA)투어에서 우승했다.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투어에서는 박지영이 첫 다승자에 등극했다. 김홍택은 5일 경기도 성남시 남서울 컨트리클럽(파71)에서 끝난 KPGA 투어 GS칼텍스 매경오픈(총상금 13억원) 4라운드에서 2언더파 69타를 때렸다. 김홍택은 이날 이븐파에 그친 촌라띳 쯩분응암(태국)과 최종 합계 10언더파 274타로 동타를 이뤄 연장전에 돌입해 짜릿한 승리를..

  • 댄서 엠마, 아이돌 데뷔…배드빌런 얼굴 공개

    댄서 엠마가 데뷔한다. 빅플래닛메이드엔터의 신인 걸그룹 배드빌런(BADVILLAIN)이 퍼포먼스 비디오를 5일 공개하며 이같은 소식을 전햇다. 퍼포먼스 디렉터 캐스퍼가 참여한 이번 퍼포먼스 비디오에서 역동적인 동작에도 흔들림 없는 칼군무, 멤버들의 강한 개성과 카리스마, 신인답지 않은 당찬 자신감을 보여주었다. 엠마는 2021년 방영된 엠넷 '스트릿 우먼 파이터'에서 프로젝트 크루 원트 멤버로 참가해 인기를 얻었던 인물이다. 그러나 방송 이..

  • 천태종 구인사서 점등식...종정 도용스님 "온 누리 밝히자"

    대한불교천태종은 총본산 단양 구인사 설법보전에서 지난 4일 불기 2568(2024)년 부처님오신날(5월 15일)을 앞두고 봉축등 점등식을 봉행했다. 천태종은 오는 15일 오전 10시 30분 구인사를 비롯한 전국 사찰에서 일제히 봉축 법요식을 봉행할 예정이다. 이날 점등식에는 종정 도용스님을 비롯한 스님들과 오영훈 제주특별자치도지사, 이헌승·엄태영 국회의원, 김문근 단양군수를 비롯한 지자체 관계자 등이 참석했다. 점등식은 교무부장 도웅스님의..

  • 에이티즈 홍중, 어린이날 맞아 5000만원 기부

    그룹 에이티즈(ATEEZ)의 홍중이 어린이날을 맞아 기부에 나섰다. 에이티즈의 소속사 KQ엔터테인먼트는 5일 "홍중이 월드비전을 통해 국내 가족 돌봄 청소년에게 5000만 원을 기부했다"라고 밝혔다. 앞서 홍중은 2022년 11월 자신의 생일을 기념하여 개최한 첫 사진전 '프롬 노벰버 7, 1988(FROM NOVEMBER 7, 1988)'을 통해, 음악인을 꿈꾸는 아이들에게 1000만 원을 후원했다. 더불어 지난해 생일에도 필름 사진전 '..
1 2 3 4 5 next block

카드뉴스

left

righ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