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현대L&C, 인천공항 제2여객터미널에 ‘칸스톤’ 공급한다
    현대백화점 그룹 계열 종합 건자재 기업 현대L&C는 인천국제공항 제2여객터미널 확장사업에 '칸스톤'을 공급한다고 6일 밝혔다. 칸스톤은 천연석 함량이 90% 이상인 강화 천연석으로, 일반 천연석보다 표면 강도가 높아 긁힘이나 파손이 적고 오염과 부식에 강한 것이 특징이다. 현대L&C가 2004년 론칭했으며, 엔지니어드 스톤 시장 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이번 인천공항 공급은 약 1만2000㎡ 규모로, 현재 진행 중인 인천공..

  • CU, 독립유공자 후손 '주거 환경 개선' 위한 기부 나선다
    "독립 운동가들의 숭고한 정신을 기릴 수 있도록 다양한 방식의 애국 캠페인을 기획하겠다." CU를 운영하는 BGF리테일이 독립유공자 후손들의 주거 환경 개선을 위한 기부금을 국제 주거복지 비영리단체인 한국해비타트에 전달했다고 6일 밝혔다. 기부금 전달식은 송지택 BGF리테일 혁신부문장, 이광회 한국해비타트 사무총장 및 장태원 빅워크 대표 등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지난 3일 서울 중구에 위치한 한국해비타트 비전홀에서 진행됐다.이번 후..

  • SPC삼립, 정통크림빵 60주년 기념 팝업스토어 오픈
    SPC삼립이 정통크림빵 60주년을 맞아 6일부터 오는 16일까지 서울 성동구 성수동 소재 퓨처 소사이어트에 팝업스토어 '크림 아뜰리에'를 운영한다. 현장 예약을 통해 방문할 수 있다.이번 팝업스토어는 '크림 마스터의 시크릿 레시피'를 콘셉트로 크림의 과거, 현재, 미래를 살펴볼 수 있는 '히스토리존', 크림 마스터가 제안하는 크림을 맛볼 수 있는 '레시피존', 레시피존에서 맛본 크림 중 선호하는 맛을 선택하는 '투표존' 등으로 구성됐다.공간..

  • 과일값 잡는다…대형마트, 미국산 체리 4배 늘리고 참외·수박은 할인
    국내 대형마트들이 '과일값 안정'을 위해 총력전을 펼친다. 미국산 체리 물량을 최대 4배 늘린 것은 물론, 수박 할인행사에도 나서며 과일 소비 확대를 위한 대책 마련에 나서고 있다.6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국내 대형마트들은 지난 달부터 뉴질랜드산 키위와 태국산 망고스틴을 집중적으로 공급한 데 이어, 이달엔 미국산 체리를 대규모 공수할 계획이다.이달 초 생산 시즌이 시작된 미국산 체리의 캘리포니아 산지 작황이 양호해지면서, 전년 대비 생산량이 2..

  • '더CJ컵'서 K푸드 알린 CJ제일제당…"스포츠 통해 확산시킬 것"
    CJ제일제당이 PGA투어 정규대회 '더 CJ컵 바이런 넬슨'(이하 더 CJ컵)을 통해 K푸드를 전파했다.6일 CJ제일제당에 따르면 더CJ컵은 지난 2일부터 나흘간 미국 텍사스 댈러스의 TPC 크레이크랜치에서 열렸다. 우승자는 테일러 펜드리스다.더 CJ컵은 올해 80년 역사의 '바이런 넬슨' 대회와 통합·진행했다. 공식 후원 브랜드인 CJ제일제당의 '비비고'는 이번 대회를 발판 삼아 글로벌 마케팅에 집중했다. 대회 기간을 통해 '한식으로 더 맛..

  • "장년층 마음 사로 잡는다" 시니어 공략 나선 중기벤처
    최근 시니어(장년) 고객이 시장에서 차지하는 비중이 증가세에 들어서자 관련 수요를 공략하고자 하는 기업을이 나타나고 있다. 이들 기업은 시니어층이 원하는 서비스를 선보이며 고객층을 확대하겠다는 방침이다.5일 중기 및 벤처업계에 따르면 구몬학습은 시니어 고객들의 자기계발을 돕고자 '구몬 액티브라이프'를 이달부터 선보인다.구몬학습은 시니어 고객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학습할 수 있도록 기존 구몬 과목을 결합한 패키지 프로그램 '구몬 액티브라이프..

  • '스토리텔링으로 소비심리 자극' 협업 콘텐츠 선보이는 유통가
    유통업계가 애니메이션부터 영화까지 다양한 콘텐츠와 손잡고 소비자 공략에 돌입한다.5일 유통업계에 따르면 신세계사이먼은 여주·파주·부산·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 가정의 달을 맞이해 가족 대상의 콘텐츠를 선보인다.먼저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의 센트럴 스퀘어에는 인기 애니메이션 브레드이발소의 베이커리타운을 선보인다. 오는 26일까지 브레드이발소를 모티브로 한 '쇼미 더 머랭' 팝업스토어를 열고, IP(지식 재산권)를 활용한 간식, 완구, 문구, 리빙..

  • "여름에도 피부관리는 확실히" 기능성 제품에 진심인 뷰티업계
    여름이 예년보다 빨리 다가오자 뷰티업계가 피부관리에 적합한 신제품을 잇달아 선보이고 있다. 이들 기업은 이전보다 강화된 기술력이나 성분을 활용하며 경쟁력을 확보한다는 방침이다.4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LG생활건강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가 피부 장벽 케어 성분 싸이토-펌 액티베이터와 멜팅 세라마이드를 처방에 담아낸 첫 단계 슬로우에이징 에센스 '시크릿 에센스' 4세대를 출시했다.시크릿 에센스는 2009년 출시 이후 333만병 이상 판매..

  • 시몬스 침대, 봄맞이 스프링 프로모션 19일까지 전개
    시몬스 침대는 봄 시즌 결혼 및 이사 등을 준비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스프링 프로모션'을 19일까지 전개한다고 4일 밝혔다.이번 스프링 프로모션에서는 △매트리스 최대 15% 할인 △신제품 프레임과 룸퍼니처, 베딩류 10% 할인 △특정 퍼니처 20% 할인 △특정 베딩 최대 30% 이상 할인 등 다채로운 혜택을 선사한다.시몬스 대표 매트리스 컬렉션인 뷰티레스트 특정 모델을 5% 할인하고, 넓고 쾌적한 수면환경을 조성하는 '킹오브킹(KK)', '그..

  • "가정의 달 화장품 선물 어떨까" 할인 프로모션 전개하는 뷰티업계
    뷰티업계가 기념일이 잦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다양한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이들 기업은 선물의 수요가 증가하는 이달 소비자의 마음을 공략한다는 전략이다.4일 뷰티업계에 따르면 에이블씨엔씨의 프리미엄 브랜드 '초공진'은 신제품 '영안 진 앰플 2종'과 '갈바닉 이온 초음파 디바이스(이하 갈바닉 디바이스)'를 공식 출시하며 가정의 달 기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에이블씨엔씨 초공진의 신제품 앰플 2종은 특허 받은 발효공법 콜라겐으로 탄력 강화에..

  • "깜짝 놀랐어요"…장혜선 롯데재단 이사장이 본 '더 리더'
    "깜짝 놀랐습니다."장혜선 롯데재단 이사장은 3일 오후 서울 중구 국립극장에서 진행한 '낭독콘서트 더 리더(The Reader)' 기자간담회에서 "할아버지(신격호 명예회장) 평소 얘기했던 말이 많이 반영됐다"며 "공연을 보면 할아버지 일대기의 90%를 담아 냈다"고 이 같이 말했다.롯데 창업주인 신 명예회장의 삶을 다룬 더 리더가 이날 막을 올렸다. 더 리더는 이날부터 5일까지 5회차에 걸쳐 진행된다.더 리더는 신 명예회장이 평소 즐겨 읽던..

  • [르포] "예술과 패션의 조우" 송지오의 첫 플래그십 스토어 '갤러리 느와'
    1세대 하이엔드 디자이너 브랜드 송지오가 브랜드의 정체성를 구현한 플래그십 스토어로 소비자와의 접점을 넓혀나간다. 단순히 매장의 역할에 그치지 않고 전시공간으로서의 존재감을 부여받은 스토어에서는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지속 선보이며 새로운 개념의 공간을 선보인다. 3일 송지오에 따르면 회사는 첫 번째 플래그십 스토어인 '갤러리 느와'를 4일 오픈한다. 갤러리 느와는 송지오의 아트 패션 공간으로 현대미술 갤러리와 송지오의 플래그십 스토어가 결합된..
  • CJ그룹, CJ프레시웨이 신임 대표에 이건일 경영리더
    CJ그룹이 CJ프레시웨이 신임 대표로 이건일 경영리더를 선임하는 인사를 단행했다.3일 CJ그룹에 따르면 정성필 CJ프레시웨이 대표이사가 일신상의 이유로 대표직에서 사임하며 안식년을 갖게 됐다. 그 후임으로 CJ 경영혁신 태스크포스에서 활동했던 이 경영리더가 뽑히며 대표이사 교체가 이뤄졌다. 아울러 CJ제일제당에서 식품경영지원실장과 CJ 사업관리1실장 등을 역임하기도 했다.CJ그룹 관계자는 "이 경영리더가 그룹 식품·식품서비스 사업 전반을 아우..

  • 투트랙 전략 가동…롯데웰푸드 "국내선 '수익' 해외선 '성장'"
    롯데웰푸드가 올해 투 트랙 전략으로 사업을 꾸려 나가기로 했다. 국내에선 헬스앤웰니스(H&W) 제품을 지속적으로 늘려나가는 한편, 해외에선 롯데 브랜드 확대 및 외형 성장에 힘을 쏟기로 했다.◇H&W를 콕 찍어…"하반기 통합 브랜드 출시"3일 롯데웰푸드에 따르면 회사는 국내 건과·빙과부문에서 프리미엄 브랜드 및 신제품을 확대해 나갈 계획이다. 제로 슈가 및 칼로리 제품 라인업을 확대하고, 껌 캠페인, 스낵 신제품 출시하기로 했다..

  • 이랜드리테일, 팩토리아울렛 전국 출점 가속화
    이랜드리테일이 '아울렛보다 더 싼 아울렛'을 추구하는 팩토리아울렛을 전국구로 확장한다. 회사는 광역화 전략으로 원정 쇼핑객 잡는다는 방침이다.3일 이랜드리테일에 따르면 회사는 뉴코아 팩토리아울렛 2호점인 천호점의 전관 그랜드 오픈과 함께 울산 중구에 팩토리아울렛 3호점을 새롭게 출점한다. 전관 그랜드 오픈하는 뉴코아 팩토리아울렛 천호점은 1층에 '뉴발란스 팩토리' 가 400㎡ 규모로 입점하고, 4층에 애슐리퀸즈가 760㎡ 규모로 입점하며 패션..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