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이찬원이 사랑하는 ‘찐’ 해외 맛집은? ‘톡파원 25시’서 공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06010004125

글자크기

닫기

김영진 기자

승인 : 2024. 09. 07. 00:00

톡파원
그룹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를 사로잡은 뉴욕의 정통 한식당이 소개된다./JTBC
그룹 방탄소년단과 블랙핑크를 사로잡은 뉴욕의 정통 한식당이 소개된다.

오는 9일 방송될 JTBC '톡파원 25시'에서는 세계 각지에서 활약하는 한국인을 만나보는 새 코너 '세계 속의 한국인 탐구 생활'과 함께 블랙핑크와 방탄소년단, 그리고 이찬원이 사랑하는 해외 맛집이 소개될 예정이다.

이날 새 코너 '세계 속의 한국인 탐구 생활'에서는 미국 뉴요커들의 입맛을 사로잡은 한식당들을 찾아간다. 뉴욕 한복판에 한국의 기사식당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가게부터 BTS와 블랙핑크가 자주 방문한다는 한국의 고깃집 등 한국의 맛과 정이 가득한 한식당 풍경에 MC들의 침샘도 폭발한다.

특히 이곳 한식당에서는 한국에서만 볼 수 있는 덤 문화도 엿볼 수 있다. 한식당의 생생한 후기를 듣던 타쿠야와 타일러는 덤 문화로 인해 식당에서 굴욕을 맛본 사연을 고백해 과연 이들에게 어떤 일이 있었던 것일지 궁금해진다.
신청자를 위해 직접 여행 계획을 검증해주는 '톡파원 GO' 코너에서는 MZ세대의 취향에 맞춘 각종 맛집과 인생샷 명소는 물론 MC 이찬원이 골라둔 홍콩 로컬 맛집까지 대방출한다.

'톡파원 25시'는 9일 오후 8시 50분에 방송된다.


김영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