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장현 영광군수 후보 “영광군민에 매년 1000만원 지급하겠다”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0923010012588

글자크기

닫기

영광 신동준 기자

승인 : 2024. 09. 23. 17:21

무소속 양재휘 후보 조국혁신당 입당 '원팀'으로 승리 다짐
장현
조국혁신당 장현 영광군수 후보(왼쪽)가 23일 오전 전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조국혁신당으로 입당한 무소속 양재휘 후보(오른쪽)와 함께 '신재생에너지 군민이익공유제를 실현해 영광군민 매년 1000만 원 지급 시대 실현을 위한 정책협약을 맺고 '원팀'으로 이번 선거 승리를 다짐하고 있다. /장현 후보 선거사무소
다음 달 16일 치러질 영광군수 재선거에 나선 조국혁신당 장현 후보가 23일 전남도의회 브리핑룸에서 기자회견을 열고, 무소속 양재휘 후보와 함께 '신재생에너지 군민이익공유제를 실현해 영광군민 매년 1000만원 지급 시대 실현을 위한 정책협약'을 맺고 '원팀'으로 이번 선거승리를 다짐했다.

이날 양재휘 후보는 이번 정책 협약의 성공적인 추진을 위해 조국혁신당 입당과 함께 장현 후보에 대한 지지를 공식적으로 선언했다.

장현 후보는 양재희 후보의 지지선언에 대해 천군만마를 얻은 듯한 감격스러운 마음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그러면서 "군민에게 드리는 말씀을 통해 민주세력의 분열을 걱정하지 말라며, 영광에서는 혁신 정책으로 경쟁하지만 정권 재창출에는 반드시 힘을 모으겠다"고 약속했다.



신동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