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G마켓, 도착보장 ‘스타배송’ 신규 셀러에 혜택 지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2010000500

글자크기

닫기

이다혜 기자

승인 : 2024. 12. 02. 09:35

연내 신규 입고 셀러 대상 3개월간 물류보관비 무료
G마켓
G마켓이 '스타배송' 서비스를 시작한다/G마켓
G마켓은 오는 31일까지 '스타배송' 신규 가입 셀러(판매자)를 위한 운영 지원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스타배송'은 도착보장 서비스로, 100% 도착보장을 목표로 구매고객과 약속한 날짜에 주문상품을 배송하는 서비스다. 도착 보장일보다 배송이 늦어지면 G마켓이 고객에게 배송되는 송장 기준 배송 지연 1건당 1000원을 보상한다.

G마켓은 '스타배송' 신규 가입 확대를 위해 우선 물류보관비를 무상 지원한다는 방침이다. 프로모션 기간 스타배송 동탄물류센터에 상품을 신규 입고하고 서비스를 등록할 경우 최대 3개월 보관비가 무료다.

소문내기용 '친구 추천 이벤트'를 통해 신규 입점 셀러는 물론 추천 셀러에게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추천을 받고 신규 입점한 셀러에게는 물류보관비 무료 혜택과 입고 대행 서비스인 '스마일픽업' 무료 혜택, 상품포장 및 CS처리 등이 포함된 풀필먼트 운영비 50% 할인 혜택을 최대 4개월간 지원한다. 추천 셀러는 친구 추천 수에 따라 최대 50만원의 풀필먼트 운영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김채원 G마켓 풀필먼트서비스기획팀 매니저는 "도착보장 서비스에 대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만큼 더욱 많은 판매자가 관련 서비스를 활용해 판매 확대의 경험을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다혜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