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홍성근 울릉군 의원, 경북도 의정 봉사 대상 ‘수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2010012448

글자크기

닫기

울릉 최성만 기자

승인 : 2024. 12. 22. 17:03

주민 의견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집행부와 열린 소통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선 노력 인정
A13I4280 - 복사본
지난 20일 홍성근(오른쪽) 군의원이 '2024경상북도 의정 봉사 대상'을 수상했다./군의회
경북 울릉군의회는 홍성근 의원이 '2024경상북도 의정 봉사 대상'을 수상했다고 22일 밝혔다.

경상북도 의정 봉사 대상은 경북도 시군 의회 의장협의회가 매년 투철한 사명감과 봉사 정신으로 지역발전에 크게 이바지한 기초의원을 대상으로 시상하는 상이다.

홍 의원은 지난 20일 제283회 제2차 정례회 제6차 본회의 시작에 앞서 이상식 울릉군의회 의장으로부터 대상을 전수받았다.

홍 의원은 5분 자유 발언을 통해 울릉도·독도 특별법 관련 종합발전계획 수립 시 주민여론 적극 반영 요구와 울릉공항 개항을 앞두고 100만 관광객 유치를 위해 주차 문제 대책 시급성 등 다양한 주민 복지 증진과 지역발전을 위한 정책 제안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
특히 현장 중심의 의정활동으로 주민의 의견을 적극적으로 수렴하고 집행부와의 열린 소통으로 지방자치 발전에 앞장서 온 노력을 인정받았다.

홍 의원은 "그동안 군민들과 함께 울릉을 변화시키기 위해 열정적으로 의정활동을 펼쳐 왔으며, 앞으로도 현장과 사람 속에 답을 찾고 가치를 공유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홍 의원은 "이 상은 더욱 열심히 하라는 채찍으로 생각하고, 민의의 대변자로서 앞으로 더욱 낮고 겸허한 자세로 지역발전과 군민 행복을 위해 열정을 쏟아 의정활동을 펼쳐 나가겠다"며 수상 소감을 밝혔다.
최성만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