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가평군에 2000만원 성품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4010013439

글자크기

닫기

가평 장은기 기자

승인 : 2024. 12. 24. 13:43

(1)(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가평군에 2천만원 상당 성품 기탁
경기 가평군은 23일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로부터 2000만 원 상당의 산타선물세트를 기탁받아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을 진행했다. /가평군
경기 가평군은 23일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로부터 2000만원 상당의 산타선물세트를 기탁받아 이웃돕기 성품 전달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번 산타선물세트는 고급 겨울 이불, 생활용품 세트, 김 세트 등으로 구성돼 있는데, 조은마트의 김수동 대표가 대신 참석해 전달했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는 2021년부터 매년 산타선물세트를 기탁하며 소년소녀가장, 조손가정, 한부모 가정 등 학생이 있는 가구를 지원해왔다.

(사)수와진의 사랑더하기 관계자는 "추운 겨울 산타선물세트가 지역 내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희망이 되길 바란다"며 "소중히 잘 전달해달라"고 말했다.
서태원 군수는 "혹독한 추위가 지속되는 가운데 어려운 이웃들을 위해 따뜻한 마음을 전해주셔서 감사하다"며 "후원해 주신 산타선물세트 덕분에 더 따뜻한 성탄절을 보낼 수 있을 것 같다"고 전했다.

가평군은 전달받은 성품을 저소득 취약계층을 위한 복지사업에 활용할 계획이며, 경제적 어려움 속에서도 따뜻한 나눔이 이어지고 있다고 강조했다.
장은기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