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대구소방, 화재예방 숏폼 공모전 수상작 시상과 공유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9010011038

글자크기

닫기

대구 배철완 기자

승인 : 2024. 12. 19. 09:49

학생들의 참신한 아이디어로 만들어진 화재 예방 콘텐츠
수상작, SNS등 다양한 홍보 채널을 통해 시민들에게 공유
[붙임]_대구소방_iM뱅크_제1회_화재예방_숏폼_공모전_시상식_개최
대구소방 iM뱅크 제1회 화재예방 숏폼 공모전 시상식 개최./대구소방안전본부
대구소방안전본부는 18일 대구소방본부 3층 강당에서 '제1회 대구소방-iM뱅크 화재예방 숏폼 공모전 시상식'을 개최했다고 19일 밝혔다.

학생들이 안전 콘텐츠를 제작해 자연스럽게 안전의식을 높이고 지역사회에 안전문화를 확산하고자 마련된 이번 공모전에서는 총 6편의 수상작을 선정했다.

그 결과 대상(동천초 김도경, 대청초 이주형, 이예준), 최우수(새론중학교 이선율, 이지윤, 이연희,) 우수(신성초 이수혁, 윤찬빈) (동성초 이준웅, 허윤서, 허다윤), 장려(매곡초 홍소은, 홍주안) (새론중학교 정시헌)이 각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선정된 숏폼 영상은 대구소방본부 공식 유튜브 채널과 다양한 홍보 매체를 통해 시민들에게 널리 공유될 예정이다.
이번 공모전은 iM뱅크와 iM유페이의 후원으로 진행돼 지역사회와의 협력을 통한 화재 예방 캠페인의 새로운 시도라는 점에서 큰 의미를 갖는다.

김봉진 대구소방안전본부 예방안전과장은 "학생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에 노력이 더해져 효과적인 화재 예방 메시지를 전달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시민과 함께 안전한 대구를 만들기 위해 다양한 기회를 마련하겠다"고 말했다.
배철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