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김태수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장 “과학행정·약자동행 가치 실현할 것”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20010012048

글자크기

닫기

김소영 기자

승인 : 2024. 12. 20. 20:11

사진1
김태수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장이 마포구 상암동에서 개최된 디지털리스트 데이에 참석해 축사를 전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김태수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장이 "시민이 체감하는 과학행정과 약자동행의 가치를 실현하겠다"고 20일 밝혔다.

김 위원장은 마포구 상암동에서 개최된 디지털리스트 데이에 참석해 디지털리스트와 서울디지털재단 관계자들을 격려하며 이같이 말했다.

디지털리스트 데이는 서울디지털재단이 주최하고, 어디나지원단·서울스마트라이프위크·지원기업 등 사회 참여자들과 이사회·자문위원·기업·시민들이 모여 한 해흘 되돌아보고 노고를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번 행사는 디지털리스트 소개를 시작으로 디지털 서울을 구현하기 위한 약속의 터치버튼 세레머리를 진행했다.
김 위원장은 "디지털 시대의 급변에 직면하여, 과학기술과 ICT 융합이 촉진되고 있는 지금, 서울디지털재단이 가진 역할과 책임은 더욱 막중하다"며 "디지털리스트와 서울디지털재단이 함께 디지털리스트와 서울디지털재단이 함께 서울시의 창의적 기술로 새로운 가능성을 열어가는데 큰 역할을 해 주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이어 그는 "오늘 행사가 협력과 발전의 새로운 시작이 되기를 기대하며 서울시의회도 시를 디지털 포용도시로 만들고, 시민이 체감하는 과학행정과 약자동행의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아낌없는 관심과 지원을 다할 것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사진2
김태수 서울시의회 주택공간위원장(왼쪽 두번째부터)과 강요식 서울디지털재단 이사장이 마포구 상암동에서 개최된 디지털리스트 데이에 참석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서울시의회
김소영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