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문경시 산불전문진화대, 사랑의 이웃돕기 성금 기탁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11010006487

글자크기

닫기

문경 장성훈 기자

승인 : 2024. 12. 11. 14:16

대원들이 십시일반 모은 소중한 40만 원 기탁
clip20241211131412
산불전문진화대 대원들이 김재윤 사회복지과장에게 성금을 전달하고 기념촬영 했다/장성훈 기자
경북 문경시 산불전문진화대가 십시일반으로 모은 소중한 40만 원을 11일 사랑의 이웃 돕기 성금으로 기탁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따뜻한 손길을 전했다.

산불전문진화대 대원 39명은 최근 어려운 이웃들을 돕기 위해 자발적으로 모은 성금을 문경시에 기탁했다.

진화대 대원들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지역사회의 어려운 이웃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성금 기탁의 뜻을 전했다.

산불전문진화대는 평소에도 산불 예방과 진화 활동을 통해 지역 사회의 안전을 지키는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번 성금 기탁은 그들의 직무를 넘어 지역 사회의 일원으로서의 따뜻한 마음을 실천하는 모습으로 더욱 큰 의미를 갖는다.
김재윤 사회복지과장은 "산불전문진화대 대원들의 따뜻한 나눔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며 "이번 기탁이 지역사회 나눔의 정신을 확산시키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문경시는 이외에도 다양한 기부와 자원봉사 활동을 통해 이웃사랑 실천에 힘쓰고 있으며 이번 성금 기탁은 그 일환으로 이루어진 뜻깊은 활동으로 시민들의 따뜻한 나눔이 계속해서 이어지기를 기대한다.
장성훈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