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LF 조보이, 뮤직 퍼퓸 ‘르 오케스트르 퍼퓸’ 국내 출시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31011010004713

글자크기

닫기

김철준 기자

승인 : 2023. 10. 11. 14:36

조보이, 브랜드 라인업 지속 강화
프랑스 뮤직 퍼퓸 브랜드 '르 오케스트르 퍼퓸'_1
LF가 니치 향수 편집숍 조보이를 통해 뮤직 퍼품 '르 오케스트르 퍼품'을 국내 출시한다. /LF
LF가 프랑스 니치 향수 편집숍 '조보이(JOVOY)'를 통해 '뮤직 퍼퓸' 니치 향수 브랜드인 '르 오케스트르 퍼퓸(L'Orchestre Parfum)을 국내 론칭하며 니치 향수 사업을 확대한다고 11일 밝혔다.

'르 오케스트르 퍼퓸'은 2017년 11월 프랑스에서 탄생한 '뮤직 퍼퓸 브랜드'다. 르 오케스트르 퍼퓸'의 10종 향수는 각 향수마다 영감을 받은 음악의 장르와 악기들로 구성돼있다.

'르 오케스트르 퍼퓸'의 조향사들은 여행에서 느낀 후각적 영감과 음악적 기억을 향기로 만들어냈는데, 이와 함께 뮤지션들의 예술적 해석을 통해 기악곡이 탄생됐다. 르 오케스트르 퍼퓸의 '프래그런스 밴드'는 재즈, 클래식, 플라멩코, 하우스, 테크노, 월드 뮤직 등 모든 음악적 장르를 넘나들며 향을 맡는 고객들에게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한다.

LF 조보이 관계자는 "색다른 향을 찾는 니치향수 마니아들의 수요에 대응하고자 음악과 향의 조합이라는 독특한 컨셉트를 가진 뮤직 퍼퓸 '르 오케스트르 퍼퓸'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소개할 계획"이라며 "음악과 향은 눈에 보이지 않지만, 우리에게 많은 영감을 불러 일으킨다는 공통점이 있어 색다른 스토리를 좋아하는 이들에게 많은 공감을 얻을 것이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철준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