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식품업계, 겨울 이색 마케팅…‘브랜드 인지도↑’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122010011393

글자크기

닫기

이철현 기자

승인 : 2024. 11. 22. 10:41

투썸플레이스,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광고 캠페인 전개
도미노피자, '김장 & 피자데이' 행사 개최
KGC인삼공사,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진행
[사진자료] 투썸플레이스, 고민시와 함께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광고 본편 공개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 광고 본편. /투썸플레이스
식음료업계가 겨울을 앞두고 브랜드 인지도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형식의 마케팅을 적극 전개하고 있다.

22일 업계에 따르면 투썸플레이스는 홀리데이 시즌을 앞두고 고민시 배우와 함께한 '스초생(스트로베리 초콜릿 생크림)은 겨울이 제철' 광고 본편을 이날 공개했다. 지난 7일 입동을 맞아 공개한 이번 캠페인의 티저 광고에 이은 것으로 스초생 출시 10주년 기념 시즌 한정으로 선보이는 '화이트 스초생'도 공개한다.

투썸플레이스는 올 겨울 '스초생은 겨울이 제철'이라는 콘셉트 아래 '스초생'의 대대적인 광고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스초생은 지난해 12월 전년 대비 160%의 매출 성장을 기록했을 뿐만 아니라 올해 봄까지 계속해서 판매 호조가 이어지며 매월 전년 대비 50% 이상의 판매 성장을 기록하는 등 역대급 성과를 거둔 바 있다.
투썸플레이스 관계자는 "올해는 입동, 소설, 동지 등 겨울 절기를 활용한 마케팅으로 홀리데이 시즌을 넘어 겨울 전체를 공략하며 스초생을 겨울 대표 케이크의 대명사로 만들 계획"이라고 말했다.

20241118-김장데이-포스터sh2
도미노피자 '김장&피자데이' 포스터.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는 김장 시즌을 맞아 김장과 같은 온 가족이 모이는 행사에 도미노피자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으로 '김장 & 피자데이'를 진행한다.

이번 프로모션은 이날부터 24일까지 사흘간 모든 피자(L)과 콜라 1.25ℓ를 자사 채널(홈페이지, 모바일웹, 자사앱) 포장 주문 시 50% 할인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것으로 이번 혜택은 1회 2판까지 적용 가능하다.

도미노피자가 지난 15일에 출시한 신제품 'K-쌈장 채끝 스테이크 피자'도 적용 가능하다. 이번 신제품은 한국식 쌈장과 바비큐 소스를 도미노피자만의 레시피로 조합해 만든 K-쌈장 바비큐 소스와 채끝 스테이크, 부드럽고 쫄깃한 맛의 카망베르 무스 치즈돔을 토핑으로 올린 피자다.

도미노피자 관계자는 "김치의 가치와 우수성을 알리기 위한 세계 김치의 날을 맞아 김치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는 가운데 행사를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사진1]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 포스터. /KGC인삼공사
KGC인삼공사도 이날부터 12월 8일까지 '올겨울 건강은 정관장으로' 행사를 진행한다.

우선 홍삼정, 천녹, 황진단, 장수:율, 활기력, 홍이장군 등 정관장 인기 브랜드 8종에 한해 제품 구매 시 선착순으로 '2025년 정관장 레트로 달력'을 증정한다. 정관장 제품 25만원 이상 구매한 멤버스 고객에게는 1만 포인트를 추가로 제공한다.

또한 홍삼정(240g), 홍삼정 기프트세트, 홍삼정 명절세트, 홍삼정 마누카 에디션, 홍삼정 헤리티지 에디션 등 구매 시 홍삼정 미니어처(50g)를 추가로 증정한다.

KGC인삼공사 관계자는 "겨울철 면역력을 증진하고 다양한 구매 혜택과 굿즈 이벤트도 누릴 수 있도록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고 말했다.
이철현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