닫기

제주항공, 임직원 대상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 펼쳐

기사듣기 기사듣기중지

공유하기

닫기

  • 카카오톡

  • 페이스북

  • 트위터 엑스

URL 복사

https://atoo4u.asiatoday.co.kr/kn/view.php?key=20241204010002482

글자크기

닫기

김한슬 기자

승인 : 2024. 12. 04. 14:55

4일 제주항공 서울지사서 캠페인
제주지역 발전 위한 기부 독려
제주항공,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행사 진행 (1)
제주항공 4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제주도청 고향사람팀과 함께 제주항공 임직원 대상으로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제주항공
제주항공이 제주특별자치도와 함께 임직원을 대상으로 한 기부 독려 활동을 진행했다.

제주항공은 4일 서울 강서구 제주항공 서울지사에서 제주도청 고향사랑팀과 함께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캠페인을 펼쳤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서는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우대혜택 등 제도 안내 및 리플릿 배부, 현장 기부 참여자 대상 기념품 증정 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됐다.

고향사랑기부제는 개인의 자발적 기부를 통해 지역간 재정 격차를 완화하고 지역특산품 등을 답례품으로 제공해 지역경제 활성화를 돕는 제도다. 자신의 주소지가 아닌 지방자치단체에 일정 금액을 기부하면 세액공제 혜택과 지역특산품을 답례품으로 받을 수 있다.
제주항공 관계자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제주지역과의 상생을 통해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실질적인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제주항공은 공식 SNS를 통해 제주 고향사랑기부제 소개와 기부혜택, 답례품 등을 홍보하고 있다. 앞서 9월에는 객실승무원으로 구성된 환경봉사단체 '에코머'가 제주도청과 함께 제주도 고향사랑기부제 홍보 및 독려를 위한 해양정화활동을 진행했다.
김한슬 기자

ⓒ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제보 후원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