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카페051, 크리스마스 맞아 설향 메뉴 할인 '겨울엔 설향'
    카페051이 크리스마스를 맞이해 24일~25일 양일간 자사 앱에서 설향 메뉴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카페051의 시그니처 메뉴 설향 4종 중 한 가지 메뉴를 2000원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는 이번 할인 쿠폰은 24일에 1224매, 25일에 1225매 각각 배포되며 사용 기한은 발급일로부터 5일이다.할인 대상 메뉴는 국내산 설향 딸기를 사용하여 진한 달콤함을 자랑하는 ‘설향우유’, 설향의 과육과 코코넛의 독특한 식감이 매력적인 ‘설향코코라떼..

  • 쿠팡,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 로켓배송 시작
    쿠팡은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코닥어패럴'의 로켓배송을 시작한다고 24일 밝혔다. 쿠팡은 "트렌디한 인기 스트리트 브랜드가 모인 C.스트리트(C.STREET) 셀렉숍에서 코닥어패럴을 새롭게 선보인다"고 전했다.코닥어패럴은 130여년 간 사진 문화를 대중화시킨 '코닥'의 브랜드 명성을 패션까지 확장시킨 브랜드로 편안하고 감성적인 아웃도어 캐주얼 스타일을 지향한다.코닥어패럴의 입점을 기념한 기획전 '코닥 그랜드 론칭'이 오는 29일까지 진..

  • CJ온스타일, ESG혁신대상 ‘상생협력상’ 수상…"동반성장 선순환 구축"
    CJ온스타일이 중소 유망 브랜드의 성장을 지원해온 행보를 인정받았다.24일 CJ온스타일은 ESG소비자이니셔티브가 주관하는 소비자 ESG 혁신대상에서 '동반 성장부문 상생협력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함께하는 미래, 예스고 포 파트너(YESGO for Partner)'를 필두로 한 '중소 브랜드 성장 지원' 등 ESG 활동 공로가 인정받았다는 설명이다.CJ온스타일은 2022년 '파트너·고객·환경·임직원·지역사회'를 포괄하는 사회를 뜻하는..

  • "인센티브 늘리고, 다자녀 혜택 제공" GS25, 2025년 상생지원안 발표
    GS25가 점포의 수익 향상과 경영주의 복지 혜택 제공을 골자로 하는 2025년 상생지원안을 공개하며 2025년을 맞이한다.24일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는 이달 23일, 가맹 경영주의 수익 증대와 복지 확대를 골자로 한 새로운 '2025년 상생지원제도'를 발표했다고 24일 밝혔다. GS25는 2017년 업계 최초로 상생 지원안을 선보인 후 매년 가맹 경영주와의 동반 성장을 목표로 다채로운 지원 프로그램을 마련해오고 있다.2025..

  • 무궁무진한 욕실 변신…인기 캐릭터 샤워기에 벽걸이형 비데까지
    최근 MZ 세대를 중심으로 욕실이 몸을 씻는 공간에서 하루를 정리하며 자기만의 시간을 갖는 휴식 공간으로 재조명되면서 업계에서도 관련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23일 욕실 업계에 따르면 대림바스의 홈 인테리어 브랜드 '대림 바스&키친'은 편안함을 내세운 파스텔 톤 중심의 욕실 리모델링 세트 2종 '버터 멜로우'와 '세이지 블룸'을 출시했다. 시각적으로 밝고 심리적 안정감을 주는 파스텔 색감을 활용해 욕실을 편안하게 휴식하는 공간으로 조성할..

  • 크리스탈 제이드 띄우는 매일홀딩스…"HMR 시장 공략 통해 접근성 강화"
    "내년에 선보일 크리스탈 제이드 매장이 들어설 후보 입지는 대형몰, 백화점을 중심으로 살펴보고 있다."매일유업의 외식 전문 관계사 엠즈씨드의 정승일 다이닝사업부장은 23일 서울 영등포구 소재 크리스탈 제이드 여의도 IFC몰점에서 열린 오픈 VIP 시식회에서 "올해는 IFC몰점에서 콤팩트 캐쥬얼 타입의 매장을 안착시키는 데 노력한다면, 내년엔 이를 확산시키는 데 역량을 모으겠다"며 이 같이 밝혔다. 크리스탈 제이드 IFC몰은 24일 정식 오픈한..

  • "2보 전진을 위한 1보 후퇴"…F&F, 2025년 도약 가속화
    에프앤에프(F&F)가 글로벌 패션 시장에서 입지를 강화하며 투자 다각화를 통해 지속 가능한 성장을 모색하고 있다. MLB와 디스커버리 익스페디션 등 주요 브랜드를 중심으로 해외 시장에서 안정적인 성과를 거둠과 동시에, 다양한 사업군으로의 투자 확대를 통해 장기적인 성장 동력 확보에 나섰다.23일 금융감독원에 따르면 F&F는 올해 3분기 연결 기준 매출액 4509억원, 영업이익 1083억원을 기록했다. 각각 8.5%, 27.1%..

  • 로레알그룹, 한국 스킨케어 브랜드 ‘닥터지’ 인수
    로레알 그룹은 스위스 유통 그룹 미그로스와 자회사인 고운세상코스메틱을 인수하는 계약을 체결했다고 23일 밝혔다.고운세상코스메틱은 2003년 안건영 피부과 전문의 박사가 설립하고 서울에 본사를 두고 있는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를 보유하고 있다. 닥터지는 로레알 그룹의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에 합류하게 되며 증가하는 K뷰티에 대한 수요를 충족시키는 역할을 할 예정이다.알렉시 페라키스-발라 로레알 그룹 컨슈머 코스메틱 사업부 글로벌 대표는..

  • [식품이 미래다] 아웃백 '국내', 치킨 '국외'…다이닝브랜즈그룹, 투 트랙 공략
    다이닝브랜즈그룹이 글로벌 시장에선 bhc치킨을, 국내는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를 내세우는 이른 바 투 트랙 전략을 가동한다. bhc치킨의 해외 매장 확대가 빠르게 진행 중인 가운데 아웃백 매장도 국내에서 100개에 육박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23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bhc치킨 국내 매장은 이날 기준 전국에 2200개다. 2013년 독자 경영에 나선 2년만인 2015년 매장 수 1200개를 돌파했으며, 2021년..

  • [식품이 미래다] 국내 '아웃백'·해외 'bhc'… 다이닝브랜즈의 투트랙 전략
    다이닝브랜즈그룹이 글로벌 시장에선 bhc치킨을, 국내는 아웃백스테이크하우스(이하 아웃백)를 내세우는 이른바 투트랙 전략을 가동한다. bhc치킨의 해외 매장 확대가 빠르게 진행 중인 가운데 아웃백 매장도 국내에서 100개에 육박할 정도로 성장하고 있기 때문이다.23일 프랜차이즈 업계에 따르면 bhc치킨 국내 매장은 이날 기준 전국에 2200개다. 2013년 독자 경영에 나선 2년 만인 2015년 매장 수 1200개를 돌파했으며, 2021년 160..

  • 사내행사로 직원 소통나선 건자재 업체들
    딱딱한 이미지를 지닌 건자재 업체들이 '사내 행사' 개최에 적극 나서고 있다. 구성원 간 소통의 자리를 늘려 애사심은 물론, 업무 능률도 끌어올리려는 목적으로 풀이된다. 23일 관련 업계에 따르면 KCC는 연말을 맞아 서울 서초동 본사에서 '붕어빵 나눔 행사'를 개최했다.이번 행사는 한 해 동안 최선을 다한 구성원들과 겨울철 대표 간식인 붕어빵을 나누며 소통하자는 취지로 마련됐다. 여기에 로비에는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를 설치해 로비를 오가는..

  • 여직원 복지향상 '나비효과'… 신원, ESG 등급 끌어올렸다
    여성 복지 향상을 위한 신원의 노력이 긍정적인 나비효과로 이어지고 있다. 신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등급이 대폭 개선됐기 때문이다. 여기엔 회사의 수장인 박정주 대표가 직접 성평등 실현을 위한 사회단체에서 활동하는 등 공을 많이 들여온 덕분으로 풀이된다. 23일 한국ESG기준원(KCGS)에 따르면 올해 신원은 ESG 종합평가에서 B+등급을 획득했다. C등급을 받은 지난해에 비해 등급이 크게 상향조정이 된 점이..

  • "여성이 미래다" 박정주 신원 대표의 이유 있는 '뚝심'
    여성 복지 향상을 위한 신원의 노력이 긍정적인 나비효과로 이어지고 있다. 신원의 ESG(환경·사회·지배구조)등급이 대폭 개선됐기 때문이다. 여기엔 회사의 수장인 박정주 대표가 직접 성평등 실현을 위한 사회단체에서 활동하는 등 공을 많이 들여온 덕분으로 풀이된다. 23일 한국ESG기준원(KCGS)에 따르면 올해 신원은 ESG 종합평가에서 B+등급을 획득했다. C등급을 받은 지난해에 비해 등급이 크게 상향조정이 된 점이 눈에 띈다. 부문별 등급을..

  • "연속 2兆 클럽"… 신세계百 센텀 성공 방정식은 'K-브랜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이 'K-브랜드 성지'라는 타이틀을 앞세워 올해 또 다시 매출 2조원의 고지를 넘어섰다. 국내 패션·뷰티 브랜드의 열풍이 해외로 뻗어나가는 흐름을 타고 단행한 MD(상품 기획) 개편이 부산을 찾은 외국인 관광객의 마음을 사로잡는 결과로 돌아온 것이다. 수도권을 벗어나 이룬 성과이기에 그 의미는 더욱 값지다. 2년 연속으로 '2조 클럽'을 가입한 센텀시티점은 지난 시간으로 증명된 'K-브랜드'라는 성공 방정식을 다시 한번..

  • "주류 에디션부터 금까지"…편의점도 설 선물 사전예약 전개
    어느새 한달 앞으로 다가온 2025년 설 연휴(1월 28~30일)에 편의점업계 역시 선물세트 사전예약 판매를 개시하며 명절맞이에 나선다. 23일 업계에 따르면 GS리테일의 편의점 GS25는 '우리동네 선물가게' 테마로 준비한 총 82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선보였다. 그중 고물가 장기화 속 '가성비' 선물 선호 추세를 고려해 1만원~10만원 미만에 구매할 수 있는 550여종의 명절 선물세트를 준비했으며 얼리버드 고객을 위한 대규모 사전 예약..
1 2 3 4 5 next block