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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고객 경험 다각화 활동 가속화

바디프랜드, 고객 경험 다각화 활동 가속화

기사승인 2024. 09. 30. 13: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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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월 초 안마의자 체험예약 고객 전년비 112%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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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디프랜드 직영 라운지 부산센텀시티점 이미지.
바디프랜드가 고객 경험 다각화 활동에 속도를 내고 있다.

바디프랜드는 30일 이달 초 안마의자 체험예약 고객이 전년 동기 대비 112% 증가했다고 밝혔다. 가수 겸 배우 차은우를 브랜드 엠버서더로 발탁해 체험예약 후 체험예약 고객 전용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자연스러운 방문을 유도할 수 있었던 것으로 분석된다.

최근 바디프랜드가 일부 라운지를 로봇카페 콘셉트로 새 단장하고 있는 것도 고객 경험 다각화의 일환이다. 올해 초부터는 업계에서 처음으로 라운지 내 바리스타 로봇카페 설치에 박차를 가하며 고객 경험을 확대하고 응대 서비스의 질을 높이기 위한 다양한 방안을 꾀하고 있다. 지난 4월 '로봇카페' 콘셉트 라운지로 롯데몰 수원점이 새 단장을 마치며 첫 선을 보였고 6월에는 부산 신세계 센텀시티점에 2호점이 조성됐다는 게 회사 측의 설명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로봇카페 운영 라운지를 연내 10곳까지 순차적으로 늘려나갈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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