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시아투데이 로고
“품격있는 쇼핑 경험 전달” 쿠팡, 럭셔리 뷰티 서비스 ‘R.럭스’ 론칭

“품격있는 쇼핑 경험 전달” 쿠팡, 럭셔리 뷰티 서비스 ‘R.럭스’ 론칭

기사승인 2024. 10. 02. 09:43
  • 페이스북 공유하기
  • 트위터 공유하기
  • 카카오톡 링크
  • 주소복사
  • 기사듣기실행 기사듣기중지
  • 글자사이즈
  • 기사프린트
로켓 서비스 통해 럭셔리 브랜드 빠른 배송 제공
SK-II·에스티로더 등 20개 이상 브랜드 입점
[쿠팡 이미지] …“품격과 편리함 갖춘 쇼핑 경험 선사”
쿠팡의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럭스' 론칭 이미지.
쿠팡이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인기 제품부터 신제품까지 다양한 제품들을 차별화된 서비스로 선보인다.

2일 쿠팡에 따르면 회사는 럭셔리 뷰티 버티컬 서비스 'R.럭스(R.LUX)'를 론칭했다. R.럭스는 로켓배송과 럭셔리의 합성어로,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품격에 차별화된 로켓 서비스를 더해 전에 없던 쇼핑 경험을 선사한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는 기존 로켓럭셔리를 독립적인 럭셔리 버티컬 서비스로 확대 개편한 것으로, 서비스에서는 엄선한 럭셔리 브랜드 제품을 직매입해 고객들에게 빠른배송으로 제공한다.

R.럭스는 고객의 쇼핑 몰입도를 한층 더 높이기 위해 별도의 전용 앱을 선보였다. 앱에서는 고객들에게 명품 뷰티샵에 방문한 것과 같은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강조했다. 실제 앱은 럭셔리 브랜드 가치와 아이덴티티를 강조하기 위해 사용자경험(UX) 디자인에 블랙&화이트 콘셉트를 적용했다.

현재 R.럭스에는 SK-II와 르네휘테르를 비롯해 에스티로더와 설화수, 비오템, 더 후 등 20개 이상 럭셔리 뷰티 브랜드가 입점했으며 앞으로 더 많은 럭셔리 뷰티 브랜드를 선보일 계획이다. 서비스의 모든 제품은 쿠팡이 직매입하며 브랜드가 100% 정품을 보장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문 대표는 "고객들이 손꼽아 기다린 럭셔리 뷰티 브랜드의 신제품도 이제 R.럭스 앱을 통해 간편하게 구매하고 로켓배송으로 다음날 빠르고 편하게 받아 볼 수 있다"며 "앱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혜택도 앞으로 다양하게 선보일 예정이다. 고객들에게 품격과 편리함을 갖춘 전에 없던 쇼핑경험을 선사할 수 있도록 계속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후원하기 기사제보

ⓒ아시아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댓글